주체107(2018)년 10월 12일 로동신문

 

당의 령도따라 경제건설대진군의 포성을 힘차게 울리며 질풍같이 내달리자

 

가을걷이전투에서 혁신

농업부문의 령도업적단위들에서

 

공화국창건 일흔돐을 승리자의 대축전으로 성대히 경축한 긍지를 안고 가을걷이와 낟알털기전투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각지 령도업적단위들이 앞장에서 힘차게 달리고있다.

사리원시 미곡, 재령군 삼지강, 태천군 은흥, 룡천군 신암, 함주군 동봉협동농장을 비롯한 수많은 령도업적단위들의 일군들과 농장원들은 요즘 가을걷이와 낟알털기전투에서 날마다 높은 실적을 기록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오늘 농업부문앞에 나서는 가장 중요한 과업은 농사를 잘하여 농업생산을 결정적으로 늘이는것입니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령도자욱이 뜨겁게 새겨져있는 사리원시 미곡협동농장의 일군들과 농장원들은 지난 7일까지 벼가을을 100% 해제끼는 혁신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이들은 성과에 만족함이 없이 벼단꺼들이기와 낟알털기를 짧은 기간에 와닥닥 끝낼 높은 목표를 내세우고 일정계획을 넘쳐 수행해나가고있다.

황주군안의 령도업적단위들의 일군들과 농장원들도 당의 령도를 쌀로써 받드는 참된 애국농민이 되려는 불타는 열정을 안고 매일 많은 면적의 벼가을을 해제끼고있다.

재령군 삼지강협동농장의 일군들과 농장원들이 가을걷이와 낟알털기전투를 힘있게 벌려나가고있다. 농장에서는 짧은 기간에 벼가을을 끝내고 낟알털기에서 지난 시기보다 매일 1. 2배의 실적을 내고있다.

안악군 오국, 신천군 백석협동농장을 비롯한 황해남도안의 다른 령도업적단위 일군들과 농장원들도 뜻깊은 올해 농사를 빛나게 결속하여 나라쌀독을 가득 채울 열의에 넘쳐 가을걷이와 낟알털기를 힘있게 다그쳐나가고있다.

태천군 은흥협동농장 일군들과 농장원들도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결사관철할 높은 목표를 내세우고 벼가을을 앞당겨 끝낸 기세드높이 낟알털기에서 실적을 올리고있다. 룡천군 신암협동농장의 일군들과 농장원들도 날자별, 포전별가을걷이일정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우고 곡식을 익는족족 베여들이기 위한 전투를 힘있게 벌려 가을걷이전투에서 날마다 성과를 거두고있다.

함주군 동봉협동농장에서는 올해농사를 성과적으로 결속하기 위한 준비를 빈틈없이 갖춘데 기초하여 모든 력량을 가을걷이에 집중하고있다.

강서구역 청산협동농장, 평원군 원화협동농장 일군들과 농장원들도 포전에 깨끗한 량심을 바쳐가며 련일 실적을 올리고있다.

만경대구역 만경대남새전문농장을 비롯한 평양시 농업부문 령도업적단위의 일군들과 농장원들도 가을걷이와 낟알털기를 와닥닥 끝낼 기세드높이 애국의 땀을 아낌없이 바치고있다.

 

본사기자 리충일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