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10월 12일 로동신문

 

새 제품개발사업 활발

전자공업성산하 공장들에서

 

전자공업성산하 공장들에서 새 제품개발사업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성과 산하공장들의 일군들은 인민생활향상에서 새 제품개발사업이 가지는 중요성을 깊이 자각하고 대중속에 들어가 걸린 문제들을 제때에 풀어주면서 과학연구단위들과의 긴밀한 련계밑에 이 사업을 근기있게 내밀고있다.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는 평양자동화기구공장이 제품의 다종화, 다양화를 실현하기 위한 투쟁의 앞장에 섰다.

이곳 로동자, 기술자들은 자력갱생, 자급자족의 구호밑에 서로의 창조적지혜와 열정을 합쳐가며 새형의 가정용랭동기를 자체의 힘과 기술로 개발완성하였다.

날로 늘어나는 인민들의 수요에 따르는 질좋은 소비품들을 생산하기 위해 이들은 가열판증착기술을 도입하여 증기다리미의 성능을 종전보다 훨씬 높이였다.

전기접속구, 전등소케트 등 여러 제품들도 형태가 특색있고 사용에 편리한것으로 하여 대중의 호평을 받고있다.

평양조명기구공장에서는 사각직부등을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천정레드등을 만들어냈으며 무궤도전차에 설치할 각종 조명기구들도 개발하였다.

인민생활향상에 참답게 이바지할 열의밑에 대동강텔레비죤수상기공장의 기술자, 로동자들도 새로운 수자식텔레비죤안테나를 창안하여 인민들의 문화정서생활에 도움을 주고있다.

전자공업부문 공장들에서는 5개년전략목표수행 증산돌격운동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며 더 많은 새 제품들을 개발생산하기 위한 투쟁에 계속 박차를 가하고있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