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월 13일 로동신문

 

인민사랑의 력사를 수놓아가시는 자애로운분

국제사회계가 열렬히 칭송

 

인민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멸사복무로 참다운 인민의 나라,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락원을 더욱 아름답게 가꾸어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에 대한 국제사회의 칭송은 날이 갈수록 더욱 강렬해지고있다.

방글라데슈신문 《데일리 포크》는 다음과 같이 서술하였다.

김정은최고령도자의 현지지도는 인민복무의 현지지도이다.

그이께 있어서 현지지도는 단지 현실료해만이 아니라 대중속에 들어가 인민의 진실한 목소리를 듣고 그들의 의사를 반영한 정책을 세우기 위한 중요한 사업이다.

김정은최고령도자의 끊임없는 현지지도에 의하여 인민들의 물질문화생활이 날로 향상되고있다.

때문에 조선인민은 최고령도자의 현지지도를 가리켜 《인민을 위한 현지지도》, 《인민행현지지도》라고 부르고있다.

파키스탄조선친선협회 카라치지부 서기장은 이렇게 언급하였다.

김정은각하는 인민사랑의 력사를 수놓아가시는 자애로운분이시다.

인민을 하늘처럼 여기고 사랑하시는 그이의 위대한 품이 있기에 혈연의 정으로 맺어진 령도자와 인민의 혼연일체는 더욱 굳건해졌다.

또한 온 나라에 《세상에 부럼없어라》의 노래소리,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더 높이 울려퍼지고 인민의 꿈과 리상이 꽃펴난 사회주의선경들이 날로 늘어나고있다.

에짚트신문 《알 아흐바르 알마싸이》는 김정은최고령도자의 정치철학은 숭고한 인민관을 출발점으로 하고있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인민을 가장 귀중한 존재로 내세우시는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는 《모든것을 인민을 위하여, 모든것을 인민대중에게 의거하여!》라는 구호도 제시하시였다.

인민의 존재가치를 이처럼 신성시하고 절대적으로 떠올리신데 그이의 정치철학의 특징이 있다.

김정은최고령도자는 인민을 위한 멸사복무정치철학의 가장 철저한 구현자이시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련대성 브라질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는 김정은각하의 모든 사색과 활동의 출발점은 인민사랑이며 이것은 정치활동의 최고원칙, 최상의 목표로 되고있다, 인민을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치시는 김정은각하의 령도밑에 조선에서는 세인을 놀래우는 기적들이 련이어 창조되고있다고 보도하였다.

꽁고공화국 보건 및 인구상은 조선에서는 모든것이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고있다, 마식령스키장만 보아도 그것을 알수 있다, 인민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안겨주는 이처럼 멋진 대중체육봉사기지는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수 없다고 말하였다.

로씨야의 인터네트홈페지 《오늘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이런 글을 올렸다.

김정은최고령도자는 매우 겸손하고 부드러우시며 아이들을 매우 사랑하는분이시다.

그이의 혁명활동을 담은 영화들을 보면 인민들의 인사도 허리굽혀 받아주시고 언제나 미소를 지으시며 허물없이 대화를 나누시는 자애로운 모습을 뵈올수 있다.

평범한 사람들의 집을 찾으시여서도 아이들에게 그림그리는 방법도 차근차근 가르쳐주시는 김정은최고령도자의 영상을 뵈옵느라면 국가령도자이시라기보다 한집안의 가장처럼 느껴진다.

조선인민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시는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계시여 조선의 미래는 밝고 창창하다.

 

【조선중앙통신】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