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4월 15일 로동신문

 

영광스러운 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최고령도자이시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주체조선의 강대한 힘과 위상이 만방에 떨쳐지고 사회주의건설이 더 높은 목표를 향하여 힘차게 전진하고있는 력사적인 시기에 소집된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1차회의에서 전체 조선인민의 최고대표자이며 공화국의 최고령도자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시였다는 력사적인 보도에 접한 우리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은 크나큰 영광과 한없는 행복으로 하여 부풀어오르는 격정을 금치 못하고있습니다.

만민이 우러르는 천출위인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모신것은 주체혁명위업을 대를 이어 끝까지 완성해나가며 재일조선인운동의 전면적부흥을 안아오는데서 중대한 력사적의의를 가지는 대정치사변입니다.

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 중앙상임위원회는 전체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의 열화같은 경모와 절대불변의 충정심을 담아 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최상최대의 영광과 가장 열렬한 축하를 드립니다.

경애하는 원수님은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불멸의 국가건설사상과 업적을 충직하게 계승발전시키시여 우리 조국을 영광스러운 김일성, 김정일대원수님의 국가, 존엄높은 인민의 나라로 더욱 빛내이시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전환적국면을 열어놓으신 희세의 정치가이시며 세계가 공인하는 현세기의 가장 걸출한 국가령도자이십니다.

탁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로숙하고 세련된 령도로 사회주의조선의 정치사상적힘과 무진막강한 국력을 최상의 경지에서 떨쳐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는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승리에로 이끄시는 불세출의 영웅이십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강철의 담력과 굴함없는 공격정신으로 시련과 난국을 앞장에서 헤치시며 불패의 혁명무력을 키우시고 우리 조국을 평화수호의 위력한 보검을 갖춘 세계적인 군사강국으로 전변시켜 세기를 이어 지속되여온 전쟁의 위협을 종식시키신것은 민족사에 특기할 불멸의 공적입니다.

정녕 불면불휴의 혁명령도와 거창한 혁명실천으로 당과 국가를 곧바른 승리의 한길로 이끄시여 후손만대의 찬란한 미래를 펼치시고 인민의 운명과 미래를 따뜻이 보살펴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은 만민이 흠모하는 절세의 애국자, 자애로운 어버이이십니다.

숭고한 민족애와 대해같은 포옹력을 지니신 경애하는 원수님은 조국통일을 앞당겨 실현하기 위한 전환적국면을 마련하시고 통일위업실현의 새시대를 열어나가시는 민족대단결의 구성이시며 세계평화와 안전을 지켜가시는 정의와 진리의 위대한 수호자이십니다.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은 새로운 주체100년대진군길에서 이룩된 민족사적특대사변들과 사회주의리상이 하나하나 실현되여나가는 조국의 경이적인 발전모습을 통하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이시야말로 주체조선의 힘이시고 백승의 상징이시며 원수님을 따르는 길에 우리 조국의 존엄과 영예, 무궁한 발전과 찬란한 미래가 있으며 총련애국위업의 승리도 있다는 철리를 깊이 새기고있습니다.

우리들은 절세의 위인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을 공화국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신 영광을 가슴깊이 새기고 주체의 사상체계, 령도체계를 보다 철저히 세우며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가르쳐주신대로 총련을 공화국의 강위력한 해외동포조직으로 반석같이 다져나가겠습니다.

우리들은 그 어떤 천지풍파가 불어와도 경애하는 원수님과 끝까지 생사운명을 함께 하며 언제나 조국과 한피줄을 잇고 사는 한집안식솔이라는 끝없는 영예와 긍지를 안고 애국위업수행에 총매진함으로써 재일조선인운동의 전면적부흥을 기어이 안아오겠습니다.

전체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은 주체의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의 승리적전진과 총련과 재일조선인운동의 창창한 미래를 위하여 우리 민족의 태양이시며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부디 옥체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 중앙상임위원회

                                             주체108(2019)년 4월 12일                        일본 도꾜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