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4월 15일 로동신문

 

세계 진보적인류의 마음속에 영생하시는 불세출의 대성인

 

위대한 력사를 전하는 혁명의 성지

만경대를 방문한 외국인들의 반향

 

우리 나라를 방문한 세계 여러 나라의 각계 인사들은 유서깊은 만경대고향집에 소중히 보존된 사적물들을 깊은 감명속에 돌아보며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을 금치 못해하면서 절세위인의 불멸의 업적을 열렬히 칭송하였다.

왕해부 중국연변혁교상무유한공사 총경리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세계적으로 가장 걸출한 위인이신 김일성주석의 고향집이 이렇게 소박하다는것이 정말 믿기 어렵다.

추녀낮은 초가집에서 탄생하신 주석께서는 빼앗겼던 나라를 찾아주시고 조선을 강력한 사회주의국가로 전변시키시였다.

시대와 력사앞에 거대한 공헌을 하신 김일성주석께서는 조선인민과 진보적인류의 심장속에 영생하실것이다.

몽골 김정일화협회대표단 단장 도르쥐고토브 쟈르갈싸이한은 만경대고향집을 방문한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하면서 이렇게 계속하였다.

이 력사의 집에서 탄생하시여 어린시절을 보내신 김일성주석께서는 일찌기 혁명의 길에 나서시여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였다.

조선인민뿐아니라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위대한 주체사상을 신봉하고있다.

조선의 여러곳을 돌아보며 주체사상의 정당성과 생활력에 대하여 더 잘 알게 되였다.

네팔련합민족사회주의당대표단 단장 까말 쁘라싸드 차울라가인은 김일성동지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부강번영하는 나라로 일떠세우신 걸출한 수령이시라고 격찬하면서 만경대가 있어 조선의 위대한 력사가 펼쳐질수 있었다고 강조하였다.

왕문일 중국단동신보과학기술유한공사 리사장은 김일성주석께서 이처럼 평범한 가정에서 탄생하시였다는것이 놀랍다고 하면서 흥분된 심정을 토로하였다.

김일성주석과 만경대일가분들은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투쟁하신 불굴의 혁명가들이시다.

부모님들의 혁명적인 교양을 받으시며 성장하신 주석께서는 항일의 나날 중국의 로세대혁명가들과 중조친선의 훌륭한 전통을 마련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중국인민의 마음속에 영생하고계신다.

《아시아의 저명한 인사들》대표단 단장 디노 빠띠 드잘랄은 조선인민뿐아니라 진보적인류의 마음의 고향인 만경대를 방문하고 깊은 감동을 받았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창건하신 김일성주석은 사회주의조선의 시조이시며 위대한 수령이시다고 칭송하였다.

파키스탄주체연구회대표단 단장 버카트 울라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김일성주석께서는 10대의 어리신 나이에 고향집을 떠나 혁명의 길에 나서시였다.

그이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이룩된 항일대전의 빛나는 승리는 식민지나라들에 있어서 자력독립의 빛나는 귀감으로 되였다.

만경대를 방문하면서 조선혁명을 백승의 한길로 이끌어오신 주석의 한평생을 다시금 되새기게 되였다.

만경대는 위대한 태양의 력사를 길이 전하는 불멸의 성지로 끝없이 빛날것이다.

 

【조선중앙통신】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