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5월 19일 로동신문

 

자력갱생기치높이 모든 전선에서 창조와 혁신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리자

 

화차회귀일수를 최대한 줄여

북창철도분국에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석탄공업과 철도운수부문에서는 발전소와 금속, 화학공장들의 석탄과 수송수요를 최우선적으로 보장하여야 합니다.》

북창철도분국의 일군들과 수송전사들이 화차회귀일수를 최대한 줄여 화력탄수송실적을 높이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나가고있다.

당조직에서는 일군들과 수송전사들이 화력탄수송에서 화차회귀일수를 줄이는것이 가지는 중요성을 깊이 명심하고 이 사업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정치사업을 화선식으로 박력있게 진행하고있다.

참모부에서는 유일사령지휘체계를 엄격히 세우고 해당 탄광들과의 긴밀한 련계밑에 상차역들에 기관차와 화차들을 제때에 넣어주고 끌어내기 위한 조직사업을 치밀하게 짜고들고있다.

북창기관차대의 일군들과 수송전사들이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운동, 경험교환운동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며 화차회귀일수를 줄이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나가고있다. 이들은 철길의 기술상태를 환히 꿰들고 표준운전조작법의 요구를 철저히 지켜나가는 한편 자검자수체계를 세워 기관차들의 실동률을 높이고있다.

북창객화차대의 일군들과 수송전사들도 자력갱생과 과학기술의 위력으로 화차회귀일수를 최대한 줄이기 위한 투쟁에서 위훈을 창조하고있다. 서로의 집체적지혜와 힘을 합쳐 얼마전에 제동구두생산을 위한 용선로와 화차바퀴축목도금설비를 제작한 이곳 일군들과 수송전사들은 설비들의 리용률을 높여 매일 계획보다 1. 5배이상의 수리실적을 기록하고있다.

득장, 인포, 남덕, 제남역을 비롯한 분국아래 여러 역의 일군들과 수송전사들은 화력탄확보정형을 수시로 알아보면서 차갈이와 차풀이, 차무이를 신속히 진행하여 렬차머무름시간을 단축하고있다.

북창철길대와 북창침목생산대의 일군들과 로동자들도 철길강도를 높이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 두줄기 궤도우에 화력탄집중수송렬차의 기적소리가 높이 울려퍼지게 하고있다.

 

본사기자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