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7월 21일 로동신문

 

위대성교양을 실속있게

 

황주군 장천리당조직에서 당원들과 농업근로자들속에 경애하는 원수님의 위대성을 깊이 심어주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을 잘해나가고있다.

당조직에서는 당세포와 근로단체조직들에서 독보와 해설모임, 연구발표회 등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이 사업을 참신하게 진행하도록 조직정치사업을 짜고들고있다.

일군들과 선동원들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불후의 고전적로작들과 위대성도서들을 깊이 학습한데 기초하여 들끓는 현장에 나가 이신작칙하면서 화선식정치사업을 힘있게 벌리도록 하고있다.

얼마전 들끓는 작업현장에 나간 한 일군은 농업근로자들과 함께 일하면서 작업의 쉴참에 당보에 실린 위대성기사를 독보하고 로숙하고 세련된 령도로 주체조선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쳐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불멸의 업적을 생동한 자료와 결부하여 실감있게 이야기하였다.

그러면서 경제강국건설의 주타격전방을 지켜선 농업근로자의 본분을 다해나가자고 열렬히 호소하였다.

그날의 해설은 대중의 심금을 세차게 울려주었다.

실속있게 진행되는 위대성교양사업은 당면한 영농전투에서 기적과 위훈을 떨치도록 이곳 당원들과 농업근로자들을 적극 고무추동하고있다.

 

로농통신원 홍철남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