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1월 8일 로동신문

 

우리 당세포위원장

 

북청군 청흥과수농장 2중3대혁명붉은기 물파작업반 김문룡동무자신의 실천적모범과 따뜻한 인정미로 작업반원모두를 혁명과업수행에로 이끌어나가는 당세포위원장이다.

백두산절세위인들의 불멸의 령도업적이 깃들어있는 영광의 일터에서 20여년간을 당세포위원장으로 일해오고있는 그는 언제나 대오의 앞장에서 기수로서의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고있다.

모든 사업에 앞서 화선식정치사업으로 대중의 열의를 불러일으키고 이신작칙의 모범으로 단위를 이끌어나가는 그의 헌신적인 노력에 의해 작업반은 물파생산계획을 해마다 넘쳐 수행하고있다.

언제나 진정으로 대중을 이끌어나가며 그들의 생활도 친혈육의 심정으로 돌봐주는 그의 사업기풍은 작업반을 화목한 집단으로 꾸리는 밑거름으로 되고있다.

그의 헌신적인 노력에 의해 당세포는 충성의 세포로 되였으며 작업반은 2중3대혁명붉은기를 쟁취하는 영예를 지니게 되였다.

불같은 헌신과 뜨거운 사랑으로 작업반을 전투력있는 집단, 단합되고 화목한 집단으로 꾸려나가는 그를 가리켜 작업반원들은 우리 당세포위원장이라고 정담아 부르고있다.

 

로농통신원 안국심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