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12월 12일 민주조선

 

진보적인류의 마음속에 영생하시는 절세의 위인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탁월한 령도력, 고매한 인품을 지니시고 세계의 자주화위업에 영원불멸할 업적을 쌓아올리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거룩한 혁명생애를 가슴뜨겁게 돌이켜보며 세계 진보적인류는 절세위인에 대한 한없는 그리움을 끝없이 분출시키고있다.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 전국위원회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김정일령도자는 김일성주석께서 창시하신 주체사상을 심화발전시키시고 선군정치로 나라의 자주권과 사회주의를 수호하시였으며 세계자주화위업수행에 거대한 공헌을 하신 탁월한 사상리론가, 정치가이시다.

김정일령도자께서는 김일성주석의 생전의 념원인 사회주의위업의 완성과 나라의 통일을 위하여 자신의 온 생애를 깡그리 바치시였다.

기네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 위원장은 김정일각하는 사상리론의 천재, 예술의 천재이시였으며 인민을 위하여 한생을 깡그리 바치신 참다운 인민의 령도자이시였다, 그이의 업적은 세월이 흐르고 세대가 바뀌여도 영원불멸할것이다고 강조하였다.

이란의 한 인사는 김정일각하는 풍부하고 심오한 사상리론과 거창한 혁명실천으로 나라와 인민, 시대와 력사앞에 불멸의 공헌을 하신 가장 걸출한 령도자이시다, 그이는 조선인민과 진보적인류의 마음속에 영생하신다고 격찬하였다.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는 인터네트홈페지에 올린 글에서 만난시련속에서도 사회주의강국건설을 힘차게 다그쳐나가고있는 조선의 현실은 김정일령도자의 업적과 떼여놓고 생각할수 없다,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선군정치를 사회주의기본정치방식으로 정립하시고 끊임없는 군현지시찰을 통하여 조선인민군을 불패의 혁명무력으로 강화발전시키시였다고 지적하였다.

방글라데슈주체사상연구소의 지부서기장은 김정일각하께서는 김일성주석의 사상과 위업을 이어 사회주의조선의 미래뿐아니라 인류자주위업의 운명과 전도를 책임지고 승리에로 이끌어나갈 시대의 향도성으로 떠오르시였다고 하면서 이렇게 강조하였다.

김정일각하의 업적중에서 특출한것은 선군의 보검으로 렬강중심의 세계정치구도에 파렬구를 내고 조선반도와 세계의 평화와 안전을 굳건히 수호한것이다.

참으로 김정일각하는 인류에게 평화의 푸른 하늘을 주신 대성인이시다.

수리아신문 《알 바아스》는 김정일령도자의 한평생은 세차게 타오르는 불길과도 같은 한생이였다고 하면서 특히 위대한 생애의 마지막해인 2011년은 나라의 부강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해 초인간적인 정력으로 자신을 불태우신 한해였다고 언급하였다.

베닌의 한 인사도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인민을 열렬히 사랑하시였다, 인민에 대한 그이의 사랑은 인민을 세상에서 가장 귀중하고 전지전능한 존재로 내세우시고 인민을 위해 끝없이 헌신하신데서 표현되였다,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인민의 리익을 실현하시기 위하여 자신의 모든것을 깡그리 바치시였다고 자기의 심정을 토로하였다.

라오스신문 《빠싸손》은 인민의 행복은 김정일국방위원장의 가장 큰 기쁨이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김정일국방위원장께서는 인민을 위해서는 뙤약볕도 강추위도 마다하지 않으시였으며 석수떨어지는 갱막장에도 서슴없이 들어가시였고 험한 논뚝길도 걸으시였다. 먼 외국방문의 길에서도 두고온 인민을 생각하시였다.

김정일국방위원장의 이러한 헌신에 떠받들려 조선에서는 사회주의가 굳건히 수호되고 강국건설의 새로운 전환기가 펼쳐지게 되였다.

로씨야의 인터네트홈페지 《그리폰 쁘레스찌쥬》는 《위인의 모습》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김정일령도자의 서거일에 즈음하여 세계 진보적인류는 위인의 고귀한 생애를 돌이켜보고있다.

김정일령도자는 휴식을 모르신분이였다. 그이의 사업시간은 새벽부터 다음날 새벽까지였고 활동령역은 인민이 사는 모든 지역이였다.

김정일령도자께서 서거하시였을 때 휴식 한번 마련해드리지 못한 죄책감으로 가슴치던 조선인민의 모습을 보며 세계는 인민을 위해 자신을 초불처럼 깡그리 불태우신 위인의 거룩한 생애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였다.

김정일령도자께서는 늘 수수한 잠바옷을 입으시고 검박하게 사시였다.

인민을 위한 헌신의 길에서 입고계신 잠바옷에 대한 이야기는 오늘도 길이 전해지고있다.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순결하고 정갈한 흰눈처럼 래일을 위해 자기를 바치자는 인생관, 흰눈철학을 지니시고 오로지 나라의 부강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하여 자신의 모든것을 바치신분이시였다.

위대한 성인의 고결한 생애를 관통하는 흰눈철학은 국제사회를 무한히 감동시키고있다.

 

본사기자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