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취소
22130
[록화보도]  20시 보도
2015-01-25
내려받기
새창으로 보기
추천하기
감상글남기기
22125
[록화보도]  20시 보도  
2015-01-24
내려받기
새창으로 보기
추천하기
감상글남기기
22124
2015-01-24
승냥이와 양
내려받기
새창으로 보기
추천하기
감상글남기기
22123
[록화보도]  20시 보도  
2015-01-22
내려받기
새창으로 보기
추천하기
감상글남기기
22120
[록화보도]  20시 보도  
2015-01-21
내려받기
새창으로 보기
추천하기
감상글남기기
22116
[력사상식]  고구려철갑개마  
2015-01-21
내려받기
새창으로 보기
추천하기
감상글남기기
22113
2015-01-21
미국은 남조선에서 전쟁장비를 모두 걷어가지고 완전 철수하라
내려받기
새창으로 보기
추천하기
감상글남기기
22112
내려받기
새창으로 보기
추천하기
감상글남기기
처음페지   이전10개페지   이전페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페지   다음10개페지   마지막페지
감상글남기기
   재설정
최근에 오른 감상글
최근 남조선 언론 뉴스에 박 근혜가 법 무시행위 엄중한 법집행 이뤄져야한다고한 발언에 대하여 남조선 국민들의 반향을 소식과 함께 인터넷트상에 나도는 글을 올렸다.

그 대표적인 글 몇을 소개한다.

법이 법같아야 법을 지키지!!!!
박근혜 이사람은 탄핵이 답이다
뭐 하나 제대로 할 줄도 모르는 백치 주제에 안되니까 엄중한 법 집행 타령이나 하고
틈만나면 종북몰이나 하면서 공포정치를 이어가려는 것이지.
누가 독재자의 딸 아니랄까 봐... 참 추하고 딱하다.
에휴~이~비잉신을 보면 대가리 한번 열어보고싶다~~뭐가들었는지 ㅉㅉ~~
법 무시행위에 나라가 흔들린다는 것으로 생각하는 박근혜 때문에 정말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부끄럽다고 생각됩니다.
ㅄ(병신에 약자)가튼 정부나 정치한다는 넘들이 국민들 알기를 개 우습게 아니깐 그 모양이지
조만간 돌 날아 댕길듯...( 대모가 창궐한다는 뜻)
다음 대통령은 인공지능로봇으로.... 아니, 그냥 카시오 전자계산기로만 해도 괜찮겠다.
정작 법을 무시하는건 자신이면서 ㅋ
입은 진짜 ㅋ
불쌍해 ㅜㅜ
적폐니 엄중이니...말씀만 마시고 하나라도 먼저 행동으로 보이시길.
엄중한 처벌과 함께 엄중한 벌금 세금폭탄 궁리중
엄중한 엄격히 혁신 창조 창의 반드시
이런 말들 함부로 쓰지마라 좀.
아무대나 쳐 갖다붙여대니까
무슨 조미료 범벅 음식 쳐먹는것처럼 거북하다
어~~~~~ 자격이나 있는분이 그런말을.....
아휴...ㅅㅂ 내가 이기사를 왜 클릭했냐?속터져
근데 진짜 웃긴게 여당에서 이렇게 판깔아줘도 야당은 못이긴다는거. 고로 야당 또한 ㅄ임 ㅋㅋ 제발 가만히 좀 있어줘요....
아무 것도 하지말고....
그게 국가와 국민을 위한 길이에요...
아 진짜, 속 터진다고!~
정말 암 걸리길 바라는 거야?!
지금 누가 누구한테 할 소리를 누가 하는데!
말이나 못하면...ㅉㅉ...머리에 들은 건 없지, 근데 대통령이지 그래서 뭐라도 말은 해야 겠는데, 말하는 것 마다 무식작렬..
뻔뻔하기가. . ㅆㅂㄴ아거울좀봐라. 뒤지는날 이나라가 다시설것이다
ㅅㅂ 그래서 대선 불법개입한 원세훈 국장이 집유 받앗냐
진짜 주댕이를 찢어버리고 싶다 말을 말고 가만히나 잇던가
힘없는 사람에겐 엄중하게
있는 사람에겐 살살 ^오^
바그네 | 뗏똥녀 | 미국 | 2015-01-21
세계여 정신차리라.이 지구땅의 암이며 국제《헌병》인 미국의 각을 떠서 지구밖으로 내던져야 이땅에 진정한 평화가온다.력사의 침략자,승냥이,여우이면서 천하 겁쟁이가 바로 미국이다.나에게 핵무기보다 더 센 무기가 있다면 그것을 서슴없이 안고 목숨바쳐 미국땅에서 터쳐 이 땅의 평화에 기여할것이다.각 나라,각 민족은 미국의 분렬리간책동에 리용당하지 말고 서로 단결,단합하여 미국을 때려부셔야 한다.미국은 지구촌의 유일무이한 적이다.우주인이 내려다 본다.
효녀 | 부사수 | 위성 | 2015-01-20
남조선 현 당국이 금년 해방 70주년을 기념해 서울에서 출발해서 신의주와 나진을 각각 다녀오는 한반도 종단열차 시범운행을 추진하겠다고 한단다.

혼자 추진하건 말건 그것은 당사자 일방적 놀음이지만 적어도 현재의 엄중한 조선반도에 시대적 사태를 감안하면 무엇이 먼저 해결되어야 할것인가를 타산하지 않은 졸렬하고 비열하며 얄팍한 불여우 꾀놀음이다.

조선반도를 종단하기 위하여는 피의 눈물에 한맺힌 38도 분단 경계선을 넘어야 하며 특히 남조선에 엄연히 존재하는 5.24 조치가 남조선에서 엄격하게 실행되고 있는 조건에서 눈감고 아웅하는 고양이 울음 소리내며 서울- 신의주- 라진 종단 렬차가 비록 기념적 시범운행이라지만 운행이 타당하다는 것인가?

현 남조선 당국의 통일 의지를 나타내겠다는 일회성 행사를 발표함으로서 자신들이야 말로 조선반도에서 북과남이 하나라는 것과 통일의지를 나타내는 일회성 행사로 만들면서 5.24 해제조치 없이도 이렇게 하나가 되는 행위를 할수 있다는 눈가림 행위는 진정한 분단된 민족의 염원을 헤아리는 조치는 아닌것 같다

그 어떤 크고 작은 행사에서 북과남 그리고 남과 북이 함께하는 행사라면 더욱이 5.24조치는 해제되어야 마땅한것이다.

남조선이 공화국에 대한 5.24 조치는 7.4 공동성명과 6.15공동선언 그리고 10.4 선언을 원천적으로 인정하지 않고 있는 무시하는 행위로서 남조선에서 5.24조치 행위가 계속되는한 서울~신의주·나진行, 종단열차 시범운행 추진은 꿈도 꾸지 말아야 할것이다.

물론 남조선 당국자가 5.24 조치 해제없이 이런 행사 추진이 성사가 않될것이라는 것도 그들 스스로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럼에도 이런 추진 계획을 밝히는 것은 우민화된 남조선 국민들에게 통일의지는 자신들만이 충만하고 일관되게 있는데 북측의 공화국에서 응하지 않는다고 하여 우민화된 국민들로부터 공화국에 대한 원망과 무시를 노골화 시키기 위한 계책일뿐이다.

진정한 민족의 염원인 한민족 단일화 통일를 위한 그 어떤 조치 행사를 원한다면 지체없이 5.24 조치가 해제되는 것이 선행조건이다.

이 5.24 조치 해제없이 그 어떤 개꿈도 꾸지 마라.

혹,어떤 사람은 그래도 않하는것 보다는 이런 행사라도 하는 것이 좋지않은가?하고 생각할수도 있다.

바탕의 근본이 명백하게 세워지지 않은 사업은 처음부터 실행하지 않는것이 더 좋은 것입니다.

악수하지 못할 손 왜 내미려고 하는지 그 의도가 무엇인지 우리 곰곰히 생각해봅시다.
바그네 | 뗏똥년 | 미국 | 2015-01-20
추위가 몸을 얼구는 이 저녁에도 인민의 락원을 세우시려 현지지도의 밤길을 이어가시는 원수님의 건강이 념려됩니다.
원수님께서 건강하셔야 인민의 락원도,사회주의조선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머나먼 중국땅에서나마 원수님의 안녕을 삼가 축원합니다.
주몽 | 학생 | 중국 | 2015-01-16
감상글올리기
   재설정
 
우리민족끼리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E-mail) : urimanager@silibank.com 홈페지내용에 관한 문의(E-mail) : uriminzok@silibank.com
Copyright © 2003 - 2015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
gotop
 
기사종합
 
도서, 잡지
 
영화, 음악
 
독자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