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나 조심하라

훈수군 - 지구

2017-08-10,   조회수: 589

지금 미국과 남조선괴뢰패당이 북을 향하여 무슨 <대북제재>놀음을 벌이면서 미친개마냥 날뛰고있다.
특히 얼마전 트럼프가 북의 최고존엄을 향하여 차마 입에도 못담을 망발을 거리낌 없이 줴쳐대는가하면 <대북제재>에 동참하지 않겠다는 나라들더러 무슨 <똑같이 제재당하여야 한다>니 뭐니 하며 주둥아리를 나불거렸다.
남조선괴뢰통일부 또한 무슨 <북의 언행이 북남관계개선에 도움이 된다>니 뭐니 하며 악담질을 늘어놓기까지 하였다.
이미 세계 최악의 파탄국가로 락인찍힌 남조선은 당국이 살림부터나 제대로 챙겨야 하는데 살림은 챙기려 하지도 않고 도리여 북을 향하여만 온갖 모략소동을 벌이고있으니, 세상 어디에도 볼수 없던 <적반하장>놀음을 비로소 알수있다.
미국과 남조선괴뢰들의 발악이 나날이 커지는가운데 북의 인민들은 혁명의 수도 평양에서 대북제재를 규탄하는 집회를 벌였다.
그런데 남조선의 괴뢰어용언론인 <련합뉴스>와 것들이 무슨 <강제동원>이니, <체제선전용>이니 하며 악담질을 늘어놓은것은 겨레의 분노를 폭발하게 한다.
지구, 나아가서는 우주의 무법자이며 평화에 훼방을 놓고만 다니는 미국과 남조선은 북의 내정에 비렬하게 간섭하는 행위를 즉각 중단하여야하며 제코나 씻고 제대로 챙겨라.

 
동북호랑이 - 중국 - 자업
트럼프 주디를 불로 찌지겠다, 미국을 지구밖으로 내치고 잘살아보자, 미국과 남조선친미괴뢰들을 잡아치우자,
2017-08-12
조회수: 306

댓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