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남공동선언을 욕하는 자유한국당을 모조리 단죄하고, 바른미래당 반통일분자들을 모조리 청산하자!

정선생 - 경기 수원 파장동 - 통일일꾼

2018-10-01,   조회수: 1,735

어느새 남북수뇌분들이 분단의 상징이었던 판문점과 평양에서 세번이나 만난 것이 엊그제 마냥 생생하다.
이렇듯 조선반도 겨레와 전세계 동포들은 력사적인 평양수뇌상봉으로 민족은 물론 세계의 평화와 화해단합을 열렬히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다.
《9월평양공동선언》채택은 이렇듯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고, 이제 성과적이행을 하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간 소위 《종북》이니 뭐니 하면서 반통일책동에 앞장섰던 《재향군인회》 《한국자유총련맹》도 남북수뇌분들의 성과를 열렬히 지지하는 성명을 잇따라 발표하고 있고, 그간 남북정상회담을 반대해왔던 《바른미래당》 내에서도 일부 정치인들이 지지하는 성명을 발표하였다.
그런데, 이런 남조선 국민들의 열렬한 지지를 반대하고 개새끼마냥 대결광기를 부리는 돼먹지도 못한 무리들이 있으니 다름아닌 남조선의 《자유한국당》과 《바른미래당》 반통일분자들이다.
이들은 지난번 《새누리당》 박근혜 파쇼독재를 적극 지지해오고 꿀물을 받아먹은 그야말로 인두겁을 동물보다 못한 미물로 추악한 동족대결을 부추기고 사대매국, 부정부패만을 일삼아온자들인데 감히 국민이 환호하는 남북수뇌분들의 《9월평양공동선언》 성공을 지지하기는 커녕 훼방짓만 하고있다. 이들은 그야말로 역적무리들로 민족의 이름으로 이땅에서 영원히 추방해버려야 한다.

댓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