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울부짖는가

수평선 - 중국 심양 - 언론인

2019-07-16,   조회수: 794

북미정상들의 력사적인 판문점상봉에 대해 지구촌이 《사실상의 적대관계종식》, 《미래를 가리킨 회동》이라며 격찬하고 있는 때에 꽁지에 달린 쥐새끼처럼 길길이 뛰는 자들이 있으니 다름아닌 남《한》의 《자한당》을 비롯한 보수패들이다.
남《한》언론들의 보도에 의하면 《자한당》과 《우리공화당》패들은 판문점상봉을 위해 지역으로 들어가는 미국집권자의 모습을 보면서 《허탈감을 금할 없다.》, 《망신이다.》며 고아대다 못해 《미국의 안보를 팔아먹는 행위》라고 빈정대기까지 했다고 한다.
나가 《태극기부대》것들은 미국집권자는 《재선을 위해서라면 무엇도 서슴치 않는 정치간상배》라며 욕질하였다고 한다.
하기야 입만 째지면 《미국을 모국으로,큰 형님으로 여기고 섬겨야 한다.》던 족속들이 미국집권자의 판문점행에 채워 시대밖으로 밀려나게 됐으니 지랄발광하지 않겠는가.
전략국가로 부상한 북을 초미의 실질적인 위협으로 생각하고있는 미국이 사활적인 자국의 령토안정문제해결을 미루고 애안용개보다도 못하게 여기는 주구들의 앙탈질에 귀를 기울일수 없다는것은 삼척동자에게도 명백한 사실이다.
그런것도 모르고 《자한당》을 비롯한 남《한》의 보수패들이 미국집권자의 판문점행에 대해 미국내 반대파 이상으로 악다구니를 놀려 상전을 노엽혔으니 항차 그네들의 운명은 어떻게 되겠는지.
세상 돌아가는 형편도 모르고 미국집권자에게 쌍욕을 퍼부은 그네들이 이제 미움깨와 배척을 어떻게 감수할지 가긍하기만 하다.

 
김설화 - 중국 - 언론인
자한당이야말로 우리민족을 팔아먹는 개이고 천추에 용서못할 역적입니다,
자한당 족속들은 력사가 알다싶이 매국노이고 민족을 파멸시키는 괴물짝들입니다,
자한당을 모조리 쓰러버리고 불에태워버리자,
자한당의 멸종은 우리민족에게 있어서 특대 기쁨이다,
수평선 선생님 좋은글투고 감사합니다,
2019-07-17
조회수: 411

댓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