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렬한 반공화국모략소동의 결과는 처참할것이다

림숙명 - 말레이시아 푸총 - 학생

2017-03-22,   조회수: 3,095

박근혜년의 탄핵으로 겨레는 기뻐하고있지만 대신에 괴뢰호전광들의 발광은 날이 갈수록 심해지고있다.
대통령대행이라는 황교안놈이 박근혜역도의 파쑈독재적광기를 그대로 이여받고있으며 괴뢰외교부와 괴뢰통일부를 비롯한 괴뢰부처들또한 미친개마냥 날뛰고있다.
특히 겨레의 환호에 찬물을 끼얹는데 앞장서는 인간쓰레기들이 바로 괴뢰통일부들이다.
이번에 괴뢰통일부패거리들이 자신들의 홈페지에 무슨 <북한인권포털>이라는것을 만들며 광기를 부리고 있다.
괴뢰통일부패거리들이 만들어놓았다는 <북한인권포털>에는 무슨 말도 안되는 <북한인권침해실태>를 비롯한 삐라성 내용으로 도배되여있으며 전부다 우리 공화국의 현실을 외곡날조하여 류포시키고있다.
그러면서 <북한인권문제에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니 뭐니 하며 인민들을 선동하고있다.
지금 민심이 어디인데 제정신도 못차리고 날뛰는데 앞장선 괴뢰통일부패거리들이 감히 하늘이 무서운줄 모르고 날뛰고있으니 우리는 분노를 참을수 없다.
만약에 그런식으로 우리 공화국을 마구잡이로 헐뜯는다면 비렬한 개죽음을 맞을것이다.

 
애국 - 유럽 - 기고자
미국의 사드배비 허용하여 강토와 국민들을 베이징과 모스크바의 목표판 만들어놓은것들이 무슨 인권이냐? 인권의 시작은 생존권인데, 민족 생존권 남의 손에,미국의 손에 넘긴것이상 인권유린 있냐? 철새도 제둥지는 아껴! 머저리들!
2017-03-24
조회수: 1,362

 
하라 - 뻬루 - 무
남조선괴뢰들이 발광하기전에 우리가 즉시 나서야합니다. 관리자분께서 우리민족끼리 홈페지에 <남조선인권포털>을 만들어주시였으면 합니다.
2017-03-25
조회수: 776

댓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