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가련한 신세의 몰골입니다.
미국놈들이 가야 할 길은 이제 더는 없습니다. 내리막길에서 더는 헤여날길이 없습니다
미국놈들의 세계제패의 야망은 조선인민의 정의의 힘앞에 산산히 부셔졌습니다. 조선은 맑은 아침의 나라 강대한 나라입니다.
강대한 나라의 해외공민된 긍지와 자부심을 간직하고 가장 떳떳하게, 가장 긍지높게, 가장 위대하게, 가장 존엄있게 살며 일해나가겠습니다.
위대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만세!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 만세!
통일은 누구의 몫? (북-남) 서로 마음합쳐 하나가 되는길이 통일입니다!
자주적으로 우리 민족끼리 통일 이룩해야 된다고 봅니다!
모든 국민은 불평없이 공평하게 사는 세상을 원한다.
사람보다 먼저 돈을 놓는, 돈으로 사람죽이고 살리는 남조선은 썩었음! 사람이 살아야 될 인간의 가치가 하나도 없고 살아 있어도 죽은몸이나 다름없는 악독스러고 절망스러운 사회!죽어도 살기 싫은 곳이 남조선!
그러나 북은 일본 식민지를 걸쳐 뼈저리게 아픔과 고통을 느끼고 다른 세상으로 독립한 국가입니다! 이점을 잘 알아야 합니다! 전쟁후 힘들게 터를 닦아 세운 나라입니다.
놈들이 아무리 망한다고 아가리질 벙벙 까되고 쳐돌아다니지만은 허튼 소리임을 똑똑히 알아야 함!
트롬프 망나니와 미국의 어처구니없는 망동으로, 강도들이 불붙혀 놓은 집에 물 되신 기름 쳐 붓는 미국의 이붓자식인 한국 친미분자들 (돈을 위해서라면 자기 민족사람도 무지막지하게 살해해 죽이는 쉬파리들은 진짜 어이없는 쓰레기들.)의 심리전에 누구도 더 이상 속아 넘어가지 않을것입니다!
앞으로 북은 더 끗끗히 밝은 미래와 앞길 향해 나갈것입니다.
북은 인민들의 일심단결로 뭉쳐진 나라입니다
조선의 무서운 힘이 보여 져야 된다고 봅니다!
인민은 한마음 한뜻되여 조선로동당을 빛내여 나갈것입니다!
이 한밤도 먼길가실 원수님 생각하며
우리 마음 자욱자욱 간절히 따라섭니다...
오늘도 그리운 원수님 생각에 하늘 땅도 소원하는 간절한 그리움 담아 불타는 소원을 불러봅니다.
뜻깊은 전승절 64돐을 맞으며 주체의 사회주의강국건설사와 더불어
위대한 전승의 력사를 창조하시며 우리 조국을 불패의 강국으로 빛내여 주시는
우리의 운명이시고 미래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 우러러 가장 숭고한 경의와 영광을 드리며 부디 옥체건강하시옵기를 삼가 축원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