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4월 23일 《우리 민족끼리》

 

우리 공민들을 당장 돌려보내야 한다

 

박근혜패당이 우리 자식들을 가족의 품으로 돌려보내기는커녕 그 무슨 《억지주장》이니, 《위협중단》이니 하는 허튼 나발까지 불어대며 돌려보내지 않고있다니 정말 치솟는 격분을 누를길 없다.

이번 사건은 철두철미 박근혜년이 괴뢰정보원깡패들을 내몰아 감행한 계획적이고 조직적인 집단유인랍치만행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근혜년이 《집단탈북》이니, 《제재효과》니 하고 게거품을 물고 지껄여대고있으니 사람의 가죽을 쓴 야만이 분명하다. 그렇지 않고서야 어떻게 눈섭 한오리 까딱 않고 철면피하게 놀아댈수 있겠는가.

지난 시기 우리는 공화국영주를 원하는 남측주민들까지 설복하여 가족의 품으로 돌려보냈다.

그러나 괴뢰패당은 우리 공민들을 비렬하고 치사한 수법으로 유괴랍치하여 남조선으로 끌고가 외부와 격페시켜놓고 《귀순》을 강박하는 만행을 감행하고있으며 그 범죄적정체를 가리워보려고 그 무슨 《집단탈북》이니, 《제재효과》니 하는따위의 황당한 궤변을 늘어놓고있다. 이것이 과연 사람이 할짓인가.

그래 괴뢰들에게는 《내 딸은 남조선에 갈 리유가 없다.》, 《내 자식을 돌려보내라.》는 가족들의 피의 웨침이 들리지 않는단 말인가. 사람 못살 인간생지옥, 인권의 불모지인 남조선에 누가 가겠다고 하며 또 남아있겠다고 하겠는가. 

괴뢰패당은 말같지도 않은 수작질을 그만두어야 하며 강제로 억류한 우리 공민들을 한시바삐 가족이 기다리는 공화국의 품으로 돌려보내야 한다.

동족대결을 위해서라면 그 어떤짓도 서슴지 않는 박근혜역적무리야말로 개만도 못한 추물들이며 절대로 살려둘수 없는 역적배들이다.

박근혜패당은 우리 인민들이 터치는 무자비한 복수의 웨침을 똑똑히 새겨듣고 우리 공민들을 당장 돌려보내야 한다.

모란봉구역 긴마을2동 최 설 경

 

댓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