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5월 20일 《우리 민족끼리》

 

만리마의 힘찬 발굽소리로 화답해나갈것이다

 

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로케트 《화성-12》형시험발사의 성공소식에 접한 우리 로동계급의 가슴가슴은 막강한 국력으로 위용떨치는 선군조선의 공민된 긍지와 자부심으로 세차게 설레이고있다.

돌이켜보면 미제와 적대세력들의 끈질긴 고립압살책동으로 허리띠를 조일 때에도 우리가 바란것은 오직 하나 오늘과 같은 무적의 국력이였다.

이번 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로케트 《화성-12》형시험발사의 성공은 우리의 자위적인 군사력강화조치들에 대해 사사건건 시비질하면서 입에 게거품을 물고 《결의위반》이니, 제재니 하며 악청을 돋구어대던 미제와 그 추종세력들의 면상을 선군의 무쇠주먹으로 호되게 후려갈긴 또 하나의 력사적쾌거이다.

우리 공화국은 이번 시험발사를 통하여 미친개무리들이 제아무리 짖어대도 민족의 존엄과 생존권을 수호하기 위한 핵무력강화의 길로 꿋꿋이 걸어나갈것이라는것을 당당히 선언하였다. 우리 공화국의 자위적핵억제력앞에 유명무실해진 핵몽둥이를 들고 어쩔바를 몰라 헤덤벼치는 원쑤들의 몰골을 상상해보니 통쾌하기 그지없다.

미제는 이미 거덜이 날대로 난 대조선적대시정책에 계속 매여달린다면 차례질것은 무자비한 섬멸적핵세례뿐이라는것을 명심하여야 한다.

최후승리에 대한 신심과 용기를 백배해주는 이번 시험발사성공소식에 끝없이 고무된 우리 로동계급은 자력자강의 정신력을 높이 발휘하며 만리마선구자대회를 향한 총돌격전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섰다.

주체조선이 울린 우렁찬 뢰성에 우리는 시대를 진감하는 만리마의 힘찬 발굽소리로 화답해나갈것이다.

 

황해제철련합기업소 강철호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