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7월 26일 《우리 민족끼리》

 

력사는 고발한다-조선전쟁의 도발자는 누구인가(34)

 

미제가 리승만괴뢰도당을 앞세워 조선전쟁을 도발한 때로부터 67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

지난 세기 50년대에 있은 조선전쟁은 철두철미 남조선을 발판으로 하여 전조선반도를 무력으로 타고앉으며 나아가 세계제패야망을 실현하려는 미제와 그에 추종한 친미괴뢰들에 의해 감행된 계획적이고 조직적인 무장도발, 침략전쟁이였다.

그러나 미국과 남조선의 친미사대매국세력들은 지난 시기도 그렇고 지금도 조선전쟁도발의 진상을 가리우기 위해 별의별 술책을 다 꾸미고있다.

하지만 세월이 흐르고 강산이 변하여도 력사의 진실은 절대로 감출수도 지워버릴수도 없는것이다.

아래의 문서자료들은 조선전쟁의 도발자, 침략자로서의 미국의 정체를 더욱 구체적으로 알수 있게 하는 산증거로 된다.

 

2. 괴뢰군조작과 대대적인 무력증강책동(15)

리승만역도가 유엔주재 괴뢰대사 조병옥에게 보낸 서신
(1948년 3월 4일)

… … …

당신에게 북조선과 만주에 있는 조선공산주의자들의 련합세력으로부터 《대한민국》을 방위하기 위하여 군사원조의 필요성과 관련한 문제를 가지고 미국정부의 고위급관리들과 진행하는 협상에서 나의 전권대표로서의 권한을 위임하는바입니다.

나는 당신이 이와 같은 최대로 중요한 문제를 국무장관과 륙군장관 그리고 우리의 형편에 대하여 리해하게 될 기타 정치인들과 토의할 기회를 가질수 있으리라고 확신합니다. … … …

충분한 원조가 있으면 우리는 내란이 없이도 북과 남을 통일할수 있으며 우리 《나라》의 민주정치를 안전하게 수호하게 될것입니다. 1882년 미국-조선조약의 우호조항은 절대로 페지되지 않았으며 아직도 여전히 효력을 가지고있습니다. … … …

 

 

련재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