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0월 10일 《우리 민족끼리》

 

인민의 행복을 창조해나가는 어머니당

 

국제사회계는 인민대중의 운명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보살펴주며 그들을 찬란한 미래에로 향도하는 조선로동당을 위대한 어머니당으로 높이 찬양하고있다.

방글라데슈선군정치연구소조 뷸레찐은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일성주석에 의하여 창건된 조선로동당은 대중적당으로서의 자기의 사명을 훌륭히 수행하고있다.

조선로동당이 인민들로부터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를 받게 된 비결은 주체사상을 철저히 구현해온데 있다.

김일성주석께서 창시하시고 김정일령도자께서 심화발전시키신 주체사상은 인민대중을 세상에서 가장 귀중하고 힘있는 존재로 내세우는 위대한 혁명사상이다.》

로씨야신문 《브레마 뻬레묜 + TV》는 《인민을 위하여 복무함!》이라는 구호를 높이 들고 언제나 인민들속에 들어가 그들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복무하며 그들의 힘에 의거하여 혁명과 건설을 밀고나가는것은 조선로동당의 확고부동한 립장이다, 조선로동당의 정치는 인민에 대한 사랑과 믿음으로 일관된 인덕정치이라고 찬양하였다.

인디아 델리주체사상연구회 위원장은 위대한 김정일각하의 당령도업적에서 특출한것은 조선로동당을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어머니당으로 건설하신것이라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사회주의집권당은 인민을 위하여 존재하며 조선로동당의 본분은 인민의 자주적요구와 리익을 위하여 투쟁하는것이라는것을 밝히시고 당이 광범한 대중을 묶어세우는것과 함께 그들의 운명을 책임지고 돌봐주는 어머니당으로 되게 하는데 각별한 주의를 돌리시였다.

하나의 로선과 정책을 작성하고 실천하는 경우에도 철저히 인민의 의사와 요구를 반영하여 세우며 인민의 리익을 절대로 침범하지 않도록 하시였다.

오늘 조선로동당은 김정은각하를 높이 모시고 어머니당으로서의 사명과 역할을 다해가고있다.》

라오스신문 《행안》 은 이민위천을 한생의 좌우명으로 삼으신 위대한 김정은각하께서는 인민생활을 끊임없이 높이는것을 당활동의 최고원칙으로 내세우시고 그 실현을 위하여 정력적으로 사업하고계신다고 전하였다.

기네예술대학 음악학부 학부장은 오늘 인민들로부터 어머니당으로 불리우고있는 조선로동당의 령도자는 김정은위원장이시라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인민에 대한 뜨거운 사랑은 김정은위원장각하의 모든 사색과 활동의 출발점으로, 그이께서 펼치시는 정치의 최고원칙, 최상의 목표로 되고있다.

인민사랑의 숭고한 풍모는 그이께서 지니고계시는 투철한 인민관을 떠나 생각할수 없다.

그이께서 펼치시는 인민사랑의 화폭은 공장과 농촌, 학교와 유치원, 탁아소에 이르기까지 온 나라 방방곡곡에 끝없이 펼쳐지고있다.

조선인민은 김정은위원장각하의 뜨거운 사랑에 누구나 감격을 금치 못해하면서 그이의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나갈 열의에 넘쳐있다.》

베닌사회주의당 위원장은 만사람의 운명과 미래를 책임지고 보살피는 조선로동당을 인민들은 어머니당이라 부르며 절대적으로 믿고 따르고있다, 이러한 대중적지반을 가진 당이 언제나 불패이라는것은 력사가 보여주는 진리이라고 강조하였다.

본사기자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