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1월 14일 《우리 민족끼리》

 

고립압살책동을 물거품으로

 

최근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새로 개건된 류원신발공장, 평양화장품공장과 대규모의 자동차생산공장인 3월 16일공장을 현지지도하신 소식에 접하여 온 나라에 생산정상화의 열풍이 세차게 일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오늘 우리앞에 나선 가장 중요한 과업은 인민생활을 빨리 높이는것입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2차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에로 천만군민을 힘있게 불러일으키시려 현지지도의 길을 쉬임없이 이어가고계신다.

1116호농장을 찾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풍년이 든 농장벌에 서있노라니 과학농사 좋다, 종자혁명 좋다는 구절이 절로 나온다고 하시면서 정말 만족하다고, 신심이 넘친다고, 자신에게는 설레이는 벼바다, 강냉이바다의 파도소리가 사회주의승리의 개가로, 인민들의 웃음소리로 들려온다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새로 개건된 류원신발공장에 들리시여서는 생산증산의 동음소리는 필승의 신심과 락관에 넘쳐 자력자강의 위대한 동력으로 부강번영하는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워가는 천만군민의 힘찬 진군가로 들린다고 힘주어 말씀하시였다.

또한 우리 나라의 대규모자동차생산공장인 3월 16일공장을 세계적수준의 자동차생산기지로 꾸릴데 대한 과업을 제시하여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자동차생산에 필요한 물질기술적토대를 갖추기 위한 은정깊은 조치도 취해주시였다.

일촉즉발의 정세속에서도 태연자약하고 위풍당당하게 공장과 농장을 현지지도하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는 우리의 모든 승리의 상징이시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환하신 영상을 우러르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배심은 든든하다.

지금 미국이 추종세력들까지 동원하여 극악무도한 《제재결의》들을 련이어 조작하고 핵전략자산들을 대대적으로 들이밀면서 우리의 자주권, 생존권, 발전권을 빼앗으려고 하지만 그것은 멸망에 직면한자들의 단말마적발악에 지나지 않는다.

그 어떤 군사적위협이나 제재도 우리를 놀래우지 못한다.

최후승리는 무진막강한 힘을 지닌 불패의 우리 조국, 강용한 우리 인민의것이다.

누구에게나 명백한바와 같이 현 조미대결은 인간과 야수와의 대결이다. 이 싸움에서 우리가 승리하는것은 필연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두리에 일심단결하여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2차전원회의정신을 높이 받들어 이 땅우에 사회주의강국을 보란듯이 일떠세우고야말 천만군민의 불굴의 기상은 앞으로 더욱 힘있게 과시될것이다.

우리 군대와 인민은 원쑤들의 거듭되는 고립압살책동을 무자비하게 짓뭉개버리며 자랑찬 승리만을 떨쳐온 지난날들을 돌이켜보며 다시금 확신한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계시여 우리는 반드시 이긴다.

본사기자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