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2월 4일 《우리 민족끼리》

 

주체조선의 앞날은 창창하다

 

이번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5》형시험발사의 성공에 접한 우리 공장안의 전체 로동계급은 크나큰 격정과 환희속에 가슴 설레이고있다.

어찌 그렇지 않겠는가.

사면팔방으로 조여드는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의 반공화국고립압살책동속에서 모진 고난과 시련을 이겨내며 국가핵무력완성의 력사적대업, 로케트강국위업이 빛나게 실현되였으니 우리 군대와 인민이 터뜨리는 승리의 함성은 하늘땅에 차넘치고있다.

이번 성공은 우리 당의 병진로선의 정당성과 위력에 대한 일대과시이며 미제에게 최후멸망을 선언한 특대사변으로 된다.

유일초대국이라 자처하는 미제의 거만한 면상을 후려갈기며 반미대결전의 최후승리를 향해 질풍같이 나아가는 우리 공화국의 위용은 지금 하늘에 닿았고 김일성-김정일로동계급으로서의 우리의 긍지와 자부심은 한없이 솟구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는 우리 공화국을 세상에서 제일가는 핵강국의 전렬에 당당히 세워주시고 조국의 존엄을 온 세상에 빛내여주시는 모든 승리와 영광의 상징이시다.

경애하는 원수님 계시여 우리의 최후승리는 확정적이며 주체조선의 앞날은 창창하다, 바로 이것이 그 어떤 광풍속에서도 드놀지 않는 우리 로동계급의 신념이고 의지이다.

국가핵무력완성의 력사적대업, 로케트강국위업을 빛나게 실현된 오늘 우리 공장안의 모든 종업원들은 자신들이 지닌 시대적사명감을 더욱 굳게 가다듬으며 생산돌격전을 더욱 힘있게 벌리고있다.

나는 승리자의 신심드높이 나아가는 우리 공화국의 힘찬 진군에 발을 맞추어 생산조직과 지휘를 짜고들고 국산화, 주체화된 승강기설비생산에 박차를 가하여 올해 인민경제계획수행을 위한 년말전투에서 반드시 승리자의 영예를 떨치겠다.

평양승강기공장 부원 한철수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