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3월 13일 《우리 민족끼리》

 

《민족자주의 기치를 높이 들고 우리 민족끼리의 힘으로

제2의 6. 15시대를 열어나가자!》

 

지난 4일 조국통일범민족련합 남측본부가 서울에서 중앙위원총회를 열고 올해 우리 민족끼리의 힘으로 자주통일을 안아오기 위한 투쟁을 적극 벌려나갈 의지를 담은 결의문을 발표하였다.

결의문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관계의 대전환, 대변혁을 이루어낼 천재일우의 기회를 맞이하고있다고 하면서 조국통일범민족련합 남측본부는 조국통일의 새 력사를 열어내는 정세에서 민족자주와 민족대단결을 실현하여 우리 민족끼리 통일을 열어내는데 조국통일의 기관차답게 시대적책무와 과업을 더욱 다그쳐나갈 의지를 표명하였다.

계속하여 조국통일운동의 생명이며 조국통일범민족련합 남측본부의 기초인 3자련대의 기치를 높이 들고 민족대단결운동의 새로운 리정표를 세워나갈것임을 강조하였다.

또한 조국통일을 위한 길이라면 어떠한 가시밭길도 마다하지 않았던 조국통일범민족련합 남측본부가 민족의 승리를 향한 대진군에 통일의 조타수답게 언제나 앞장서 달려나갈것이라고 하면서 《범민련》공동의장단회의를 성사시켜 3자련대운동을 실질적으로 강화하고 민족대단결운동의 새로운 단계를 열어나갈것이라고 주장하였다.

결의문에서는 전민족적통일대회합을 성사하자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다짐하였다.

올해 남북교류협력사업과 민족대단결운동의 성과를 모아 전민족적통일대회합을 성사시켜낼것이다.

정부, 정당, 단체 등이 모여 전민족적인통일대회합이 실현된다면 민족대단결의 새로운 리정표를 세우고 거족적통일운동의 일대 전성기가 열릴것이다.

전민족적통일대회합의 성사로 제2의 6. 15시대를 열어낼것이다.

《범민련》을 강화하자.

우리 민족끼리 힘으로 제2의 6. 15시대를 열어놓는데 《범민련》 남측본부의 역할은 중대하다.

조국통일의 조타수답게 민족자주의 기치높이 제2의 6. 15시대를 열어놓기 위해서는 《범민련》 남측본부를 더욱 강화해야 한다.

지역련합을 보다 강화하고 미조직지역을 본조직으로 건설하며 각계와 련대련합을 통하여 《범민련》남측본부를 내실있게 강화할것이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