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월 2일 《우리 민족끼리》

 

민족적화해와 단합을 공고히 하는데 적극 이바지하겠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신년사를 받아안은 우리 위원회안의 전체 일군들의 가슴가슴은 지금 크나큰 격정과 환희로 끝없이 설레이고있다.

북남관계발전에서 세인을 경탄시키는 경이적인 사변들이 련이어 펼쳐질 휘황한 올해의 광경이 막 눈앞에 보이는것만 같다.

지난해 신년사에서 북남관계대전환방침을 제시하시여 일촉즉발의 전쟁접경에로 치닫던 조선반도정세를 극적으로 전환시켜주시였으며 3차례의 북남수뇌상봉과 력사적인 판문점선언, 《9월평양공동선언》의 채택으로 이 땅우에 민족의 화해와 단합, 평화번영의 분위기를 마련하여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

북남사이의 협력과 교류를 전면적으로 확대발전시켜 민족적화해와 단합을 공고히 하고 온 겨레가 북남관계개선의 덕을 실지로 볼수 있게 하여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신년사는 새해를 맞이한 우리 위원회일군들모두의 가슴속에, 아니 온 겨레의 가슴속에 조국통일에 대한 끝없는 희열과 락관, 신심과 용기를 안겨주고있다.

정녕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는 온 겨레를 뜨거운 한품에 안아주시는 민족의 어버이, 우리 민족이 나아갈 앞길을 환히 밝혀주시는 조국통일의 구성이시다.

우리는 절세위인의 신년사를 높이 받들고 앞으로 북남관계를 민족의 요구와 기대에 맞게 더욱 발전시키기 위하여 모든 노력을 다해나가겠다.

조국평화통일위원회 리충호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