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3월 9일 《우리 민족끼리》

 

남조선 《청년당 백두산기행단》 조선반도의 평화번영, 통일을 앞당겨올 립장 표명

 

남조선언론들의 보도에 의하면 지난 3월 4일 남조선의 《청년당 백두산기행단》이 통일부앞에서 《가자 백두산으로》 백두산관광계획발표 기자회견을 열고 청년들이 맨 앞장에서 조선반도의 평화번영과 통일을 안아오겠다는 굳은 의지를 표명하였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배주연 《청년당 백두산기행단》 단장은 백두산기행목적이 조선에서 태여나 꼭 가봐야 할 백두산관광을 청년들이 앞장서서 성사시켜 통일의 그날을 앞당기기 위해서라고 밝혔다.

또한 우리 민족이 주인이 되여 조선반도의 통일을 반드시 이룩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김수근 청년당 공동대표는 전설뿐만아니라 백두산은 우리 민족의 령산이자 상징이며 분렬을 극복하고 통일로 나아가는 원동력이라고 하면서 통일이 앞당겨질수 있도록 백두산에 올라 평화번영과 통일을 기원하겠다고 발언하였다.

그러면서 민족자주, 민족자결의 원칙으로 자주통일을 앞당기는 길을 청년들이 열어나가는데서 백두산이 그 열쇠라고 하면서 조국의 독립을 위해 열어냈던 백두산으로 가는 길을 이제는 조국통일을 위해 다시 열어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이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