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3월 15일 《우리 민족끼리》

 

조선로동당의 혁명적당풍 

 

조선로동당은 인민대중제일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인민을 위한 정치를 펼쳐나가는 위대한 어머니당이다.

우리 당에 있어서 인민의 리익과 편의를 최우선, 절대시하며 인민들의 정치적생명과 물질문화생활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돌보아주는것은 어떤 광풍이 몰아쳐와도 한치의 드팀이 없는 제일중대사로, 본분으로 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은 당건설과 당활동을 오직 위대한 수령님과 장군님께서 가르쳐주신대로 해나갈것이며 당사업전반에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철저히 구현하여 전당이 인민에게 멸사복무하는것으로써 당의 전투력을 백배해나갈것입니다.》

인민은 나라의 근본이고 사회주의의 기초이다. 세상에 인민보다 더 귀중한 존재는 없으며 인민의 리익보다 더 신성한것은 없다.

당과 국가도 인민을 위하여 필요한것이며 혁명을 하는 목적도 인민대중의 자주성을 실현하기 위해서이다. 그러므로 혁명을 이끄는 당은 인민에게 복무하는것을 모든 활동의 출발점으로, 철칙으로 삼아야 한다.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는 인민에 대한 최대의 사랑이고 헌신이다. 인민을 위하여 투쟁하여온 우리 당의 성스러운 력사속에는 인민을 어떤 높이에서 받들고 인민을 얼마나 뜨겁게 대하여야 하며 인민을 위하여 어떤 각오를 가지고 얼마나 피타게 투쟁해야 하는가 하는것이 다 담겨져있다. 당이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하기에 오늘 우리 공화국에서는 인민적인것, 인민을 위한것이 가장 정의로운것으로 되고있으며 정치와 군사, 경제도 오직 인민을 위한것으로 되고 문화와 도덕도 인민적인것만이 장려되고있다.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가 우리 조국의 전략자산으로 되고 인민의 웃음이 국력의 평가기준으로 되고있는것도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하는 우리 당이 아니고서는 생각조차 할수 없는것이다.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하는 우리 당의 혁명적당풍은 인민의 요구와 리익을 실현하는것을 최대의 중대사로 내세우고 투쟁하고있으며 인민을 위해서라면 천만금의 재부도 아끼지 않는데서 표현되고있다.

장구한 혁명투쟁의 전로정에서 우리 당은 이민위천의 사상을 구현하여 언제나 인민들이 바라는 문제를 푸는데 선차적인 관심을 돌렸으며 인민의 리익에 저촉되는 일은 추호도 허용하지 않았다. 해방직후 나라의 강재사정이 긴장한 속에서도 성진제강소(당시)의 원철로를 통채로 폭파해버리고 수천만금보다 인민의 웃음을 더 귀중히 여겨 묘향산을 인민의 명승지로 더욱 훌륭히 꾸려주었으며 고난의 행군시기에도 사회주의적시책들이 일관성있게 실시되도록 한 력사적사실들은 인민의 요구와 리익을 최대로 존중하고 중시하는 우리 당의 관점과 립장을 뚜렷이 보여주고있다.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라고 할때 그것은 인민을 위해 그 무엇도 아끼지 않으며 필요하다면 목숨까지도 서슴없이 바친다는것이다.

인민을 위해서는 타산을 앞세우지 말아야 한다는것은 우리 당의 독특한 계산방법이다. 인민을 위할수록, 인민의 행복이 커갈수록 혁명대오가 더욱 튼튼해지고 혁명이 줄기차게 전진한다는 우리 당의 혁명관에는 추호의 변함이 없다. 우리 당이 나라에서 전국의 학생소년들에게 새 교복과 학용품을 안겨주는것을 철칙으로 삼도록 하고 굴지의 백금산도 인민생활향상에 전적으로 이바지하도록 한것은 인민을 위해서는 하늘의 별도 따와야 한다는 드팀없는 신조의 발현으로 된다.

몇해전 함북도 북부피해지역에서 과감히 전개된 인민사수전, 인민복무전은 인민을 위한 멸사복무의 숭고한 경륜을 새겨가는 우리 당의 풍모를 만천하에 똑똑히 보여주었다. 인민의 아픔보다 더 큰 비상사태는 없으며 인민의 불행을 가셔주는것보다 더 중차대한 혁명사업은 없다는 관점을 지니고 억만금을 쏟아붓고 나라의 재부를 통채로 기울여서라도 피해지역인민들이 고생하지 않게 하려는 우리 당의 철석의 의지에 의하여 그토록 짧은 기간에 세인을 놀래우는 기적적승리가 이룩되게 되였다. 제국주의자들의 끈질긴 제재압살책동속에서도 해마다 평범한 과학자, 교육자, 근로자들을 위한 현대적인 거리들이 솟아오르고 부모없는 아이들을 위한 애육원과 육아원, 초등학원, 중등학원들이 전국도처에 일떠섰으며 인민생활에 절실히 필요한 공장들이 훌륭히 개건되고있는 현실은 위대한 어머니 우리 당만이 펼쳐놓을수 있는것이다.

어느 시대에나 인민은 있었다. 그러나 인류력사에는 령도자가 인민의 행복을 꽃피우는 길에서 한알의 모래알이 되여도 더 바랄것이 없다는 고결한 인생관으로 온넋과 심장을 깡그리 불태우며 인민의 운명을 수호하기 위하여 사선의 고비를 앞장에서 헤치고 새로 건설되는 인민의 보금자리를 찾아 위험한 하늘길, 배길, 령길을 쉬임없이 달린 멸사복무의 전설같은 화폭이 있어본적이 없다. 인민을 위하여 언제나 만짐을 지고 험한 가시밭을 헤치면서도 행복에 겨워 웃는 천만자식들의 모습에서 더없는 기쁨과 보람을 느끼며 백배의 힘을 얻는 위대한 조선로동당의 령도를 받고있는것은 우리 인민의 최대의 행운이고 영광이다.

하기에 우리 인민은 당의 사상과 로선에 절대적으로 공감하고 스스로 받아들이고있으며 당의 구상과 의도를 실현하는 길에서 물불을 가리지 않고있다.

오늘 우리 조국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사회주의의 우월성과 위력을 최대로 발양시키고있다.

제국주의자들이 신성한 우리 공화국에 제재의 올가미를 조여도 조선로동당이 억세게 틀어쥔 정의의 보검이 있기에 우리 인민은 맑고 푸른 하늘아래서 행복한 삶을 마음껏 누리며 기쁨의 웃음소리, 노래소리를 더 높이 울려가고있다. 인민을 둘도 없는 지지자, 조언자, 방조자로 여기며 천만인민과 뜻과 정으로 굳게 뭉쳐 주체의 사회주의를 백승에로 향도해나가는 우리 당의 혁명적당풍은 영원히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이다.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정치리념으로 삼고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의 한길을 변함없이 이어가는 우리 당의 위업은 필승불패이다.

본사기자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