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3월 15일 《우리 민족끼리》

 

인민의 인정을 받으라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마음속에는 언제 어디서나 사랑하는 조국과 인민이 소중히 자리잡고있었습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강계고려약공장을 세번째로 찾아주신 날에 있은 일이다.

강계고려약공장에서 산을 낀 곳에서는 산을 잘 리용하라고 하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교시를 높이 받들고 자기 지방의 특성에 맞게 산에서 나는 약초들을 리용하여 좋은 약들을 많이 생산해내고있는데 대하여 높이 치하해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오랜 시간에 걸쳐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이바지할 고려약생산에서 나서는 과업과 방도들에 대하여 하나하나 밝혀주시였다.

그때였다. 한 일군이 위대한 장군님께 이 공장에서 생산한 령신환은 전국적으로 소문이 났다고 말씀드리였다.

그 말을 긍정해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강계고려약공장에서 만든 령신환은 효능이 높아 평양시민들도 좋아하고 전국적으로 소문이 났다고 하시면서 약은 이렇게 인민들의 인정을 받아야 진짜 약이라고 할수 있다고 교시하시였다.

인민의 인정을 받으라!

정녕 이것은 모든 창조물을 보고 대하시는 어버이장군님의 절대적인 평가기준이였고 혁명령도의 전기간 위대한 장군님께서 일군들의 가슴속에 새겨주신 인민에 대한 참된 복무정신이였다.

지금도 우리의 귀전에 들려온다.

현지지도의 길에서 그 무엇을 보시여도 인민들이 좋아하는가고 제일먼저 물어주시던 위대한 장군님의 다정하신 음성이.

언제인가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한 일군으로부터 청을 받으신적이 있었다. 그것은 건축물의 합격과 불합격을 가르는 기준에 대한것이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일군에게 명백한 대답을 주시였다.

건축물의 형성안에 대한 합격과 불합격의 절대적인 기준은 새것에 대한 독특한 창조가 있는가 없는가 하는것이라고 하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창조의 가치는 오직 새로운 자막대기로만 잴수 있다고, 내가 말하는 새로운 자막대기란 창조를 삶의 방식으로 삼는 우리 당과 인민의 지향과 요구이라고 교시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이 가르치심속에는 참으로 심오한 뜻이 담겨져있었다.

창조물에 대한 위대한 장군님의 평가기준에는 인민들의 기쁨과 행복속에 창조의 진정한 보람이 있고 모든 창조는 철저히 인민의 복리와 행복에로 지향되여야 한다는 숭고한 창조의 세계가 반영되여있다.

아무리 훌륭한것이라고 할지라도 그것이 인민들의 지향과 요구에 배치될 때에는 아무런 가치도 없는것으로 평가하신 위대한 장군님.

인민의 인정을 받으라!

그렇다. 인민을 위하여, 인민이 바라는대로, 인민이 좋아하게 창조하여 인민의 인정을 받는것, 바로 이것이 위대한 장군님께서 새겨주신 창조의 절대적기준이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