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5월 23일 《우리 민족끼리》

 

친히 맛보신 샘물

 

주체100(2011)년 1월 어느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풍치수려한 룡악산기슭에 자리잡고있는 룡악산샘물공장을 찾으시였다.

일군들의 해설을 들으시며 분석표를 유심히 보아주시던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세계적으로 이름난 샘물들에는 사람들의 건강에 좋은 셀렌과 불소가 들어있지 않지만 룡악산샘물에는 셀렌과 불소가 가장 적합하게 들어있다고 못내 만족해하시였다.

이윽고 생산공정을 돌아보시면서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공장에서 생산한 샘물을 친히 맛보시며 그 질을 가늠해보시였다.

일군들은 가슴이 후더워올랐다.

대한추위도 아랑곳하지 않으시고 인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물맛까지 보아주시는 그이의 숭고한 모습에서 인민에 대한 열화같은 사랑을 다시금 감동깊이 체험하였던것이다.

잠시후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물맛이 좋다고 하시면서 과학자들과 공장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예로부터 물이 좋아 장수자들이 많이 나왔다고 하여 그 이름도 원로리로 불리운 곳에서 수질이 좋고 물량이 풍부한 샘물원천을 찾아냈을뿐아니라 현대적인 샘물공장을 훌륭히 일떠세우고 가공된 샘물을 수도시민들에게 공급하고있는데 대하여 높이 치하하시였다.

룡악산샘물, 여기에는 이렇듯 우리 인민들에게 하루빨리 맛좋은 샘물을 더 많이 안겨주시려는 위대한 장군님의 숭고한 인민사랑이 어려있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