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5월 25일 《우리 민족끼리》

 

《〈자유한국당〉을 해체하기 위한 초불을 들어주십시오》

 

지난 5월 18일 남조선언론 《자주시보》에 《자한당》을 해체하기 위한 초불투쟁에 강북구주민들도 떨쳐나서자고 호소한 민중당 강북구위원회의 호소문이 실렸다.

호소문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4. 19가 누구때문에 일어났으며 누구때문에 그 많은 청년학생들이 죽어야 했습니까?

5. 18민중항쟁이 누구때문에 일어났으며 누구때문에 그 많은 청년학생들이 거리에서 죽어야 했습니까?

《세월》호참사는 누구때문에 일어났으며 누구때문에 그 많은 애어린 학생들이 차거운 바다에서 죽어야 했습니까?

《자유한국당》을 해체시키기 위한 범국민적인 청원운동과 초불항쟁이 일어나고있습니다.

민중의 피를 빨아먹고 민중의 목숨을 앗아가는 《자유한국당》은 당장 없어져야 합니다.

《세월》호참사로 희생된 학생들의 부모님들이 절규하고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왜 죽어야 했는가!》, 《우리 아이들을 왜 구조하지 않았는가!》

아직도 5. 18희생자가족들은 호소하고있습니다.

광주시민들을 총으로 쏴죽이라고 지시한자가 누구인지 찾아달라고 말입니다.

우리는 그 범죄자가 누구인지 똑똑히 알고있습니다.

할아버지가 《자유당》, 아버지가 《공화당》과 《민정당》, 삼촌이 《민자당》과 《한나라당》에 있은 박근혜, 황교안, 라경원, 김진태.

바로 이들입니다.

민중을 《빨갱이》로 만들어 학살한 《자유한국당》을 우리들의 초불로 없애버립시다.

4. 19정신을 기억하고 행동하시는 강북구주민여러분.

광화문광장으로 모여주십시오.

범죄집단, 깡패집단, 동물집단 《자유한국당》을 하루라도 빨리 해체할수 있도록 초불을 들어올립시다.

우리가 초불을 들었던 광화문광장에서 다시 초불로 《자유한국당》을 몰아냅시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