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7월 2일 《우리 민족끼리》

 

《조선반도의 평화와 번영, 통일의 전성기를 힘차게 열어나가자!》

 

지난 6월 22일 조국통일범민족련합 남측본부가 2019년 중앙위원총회를 개최하여 오는 8월 3자련대대회성사 및 전민족적인 반미공동투쟁실현 등을 주요과제로 정하고 이를 위한 대중적인 투쟁을 벌려나갈것을 결의하였다

결의문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올해초 조선반도의 평화와 번영, 통일의 전성기를 열어나갈것이라는 기대와 믿음이 전례없이 고조되였다.

우리는 온 겨레의 숙원인 조국통일을 실현하기 위해 곳곳에서 반미투쟁과 통일론의 활성화운동을 적극 벌려왔다.

그러나 미국의 강도적행태와 로골적인 내정간섭으로 조선반도정세는 판문점선언이전으로 되돌아갈수 있는 엄중한 위기국면이 조성되고있다.

위기를 넘어 새로운 전환적국면을 열어내여야 하는것이 현시기 우리에게 부여된 민족사적 요구이다.

올해를 남북관계발전과 조국통일위업수행에서 또 하나의 획기적인 전환을 가져오는 력사적인 해로 빛내이기 위해 전민족적반미공동투쟁을 적극 벌려나가자!

우리 민족의 단합된 힘으로 미국의 지배와 간섭을 끝장내자!

미국이 6. 12조미공동성명을 성실히 리행하여 새로운 조미관계를 수립하고 조선반도의 항구적이고 공고한 평화체제를 마련하는 길에 나서도록 적극 투쟁해나가자!

우리는 전민족적인 반미공동투쟁을 활성화하여 8천만겨레의 단합된 힘으로 조선반도의 평화와 번영, 통일의 전성기를 열어나갈것을 다짐하며 다음과 같이 결의한다.

- 각지 곳곳에서 반미투쟁이 들불처럼 일어나도록 적극 투쟁해나갈것이다.

미국의 우리 민족내부문제에 대한 내정간섭과 방해책동이 도를 넘어서고있다.

조선반도의 항구적인 평화정착을 거부하고 있는 미국에게 우리 민족의 분노를 보여주자!

각지 곳곳에서 반미투쟁을 들불처럼 일으켜 조선반도의 항구적이고 공고한 평화체제를 구축하고 민족자주를 올곧게 세워내자!

범민련조직이 있는 모든 지역에서, 로동현장에서, 들판에서, 각자의 삶의 터전에서 민족자주의 기치를 높이 들고 남북선언리행의 불길을, 반미투쟁의 불길을 세차게 타오르게 하자!

반미자주의 기세를 모아 8월로 모아내자!

- 민족의 단결된 힘으로 전민족적반미공동투쟁을 적극 실천해나갈것이다.

현시기 우리 민족대 미국과의 대결구도가 더욱 명확해졌다.

우리 민족의 단결된 힘을 미국에게 당당히 보여주자!

반미투쟁의 3자련대, 민족의 대단결을 통한 반미투쟁으로 전민족적반미공동투쟁을 적극 실천하자!

민족공동의 반미투쟁을 실천하기 위한 남과 북, 해외반미공동투쟁기구를 내오기 위해 적극 투쟁해나가자!

- 《2019 조국통일촉진대회》를 성대히 성사시켜나갈것이다.

《2019 조국통일촉진대회》를 통해 상반기반미투쟁을 총화하고 전민족적반미공동투쟁을 구체적으로 실현시켜나가자!

민족자주의 기치를 높이들고 자주통일진영의 단합을 실현하는 《반미자주대회》로, 전민족적반미공동투쟁을 실천하는 명실상부한 《3자련대대회》로 성사시켜나가자!

범민련남측본부 모든 성원들의 지혜와 힘을 모으고 지역과 기층조직과 함께 다양한 실천활동을 통해 《2019 조국통일촉진대회》를 성대히 성사시켜나가자!

범민련은 자주통일의 선봉대, 민족대단합의 기수로서 시대와 민족앞에 지닌 자기의 책임과 역할을 더욱 높여나갈것이다.

언제나 민족의 부름에 력사의 부름에 망설임 없이 가장 먼저 달려나갔던 범민련답게 정세의 요구에 적극 복무해나가자!

력사적인 남북선언들의 기치밑에 평화와 민족번영, 자주통일의 일대 전성기를 힘차게 열어나가자!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