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월 5일 《우리 민족끼리》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실현에 이바지하겠다

 

력사적인 7. 4공동성명발표 마흔다섯돐과 10. 4선언발표 열돐이 되는 뜻깊은 올해에 북남당국을 포함하여 각 정당, 단체들과 해내외의 각계각층 동포들이 참가하는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을 실현해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신년사는 나의 가슴을 세차게 높뛰게 하고있다.

조국통일은 이제 더는 미룰수 없는 우리 민족의 최대의 과업이다.

분렬이 지속될수록 온 겨레가 당하는 고통은 더욱 커지게 될것이며 외세의 분렬리간책동으로 예측할수 없는 핵전쟁의 참화를 입게 될것이다.

민족의 앞날을 우려하는 사람이라면 협애한 대결관념을 버리고 당리당략이나 주의주장의 좁은 울타리에서 벗어나 민족공동의 리익을 중심에 놓고 오늘의 대결적인 북남관계를 끝장내기 위해 노력하여야 할것이다.

오늘의 현실은 전체 조선민족이 조국통일의 담당자, 주인이 되여 조국의 자주적통일을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설것을 요구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신년사에서 전체 조선민족은 민족공동의 위업인 조국통일에 모든것을 복종시키는 원칙에서 련대련합하고 단결하여야 한다고, 사상과 제도, 지역과 리념, 계급과 계층의 차이를 초월하여 활발히 접촉하고 래왕하여야 한다고 하신 말씀속에는 바로 조국통일위업수행에서 민족이 단결하고 화해하는것이 얼마나 중요한가 하는 귀중한 진리가 담겨져있다.

나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조국통일방침을 높이 받들고 뜻깊은 올해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을 성과적으로 실현하기 위한 투쟁에 적극 이바지하겠다는것을 결의한다.

민족화해협회 리 충 국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