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월 9일 《우리 민족끼리》

 

선전화 《온 민족이 힘을 합쳐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뜻깊은 신년사에서 력사적인 7. 4공동성명발표 마흔다섯돐과 10. 4선언발표 열돐이 되는 올해에 온 민족이 힘을 합쳐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야 한다고 가르쳐주시였다.

 

 

선전화 《온 민족이 힘을 합쳐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자!》는 절세위인의 애국애족의 호소를 높이 받들고 우리 민족끼리의 힘으로 조국통일의 대문을 열고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갈 굳은 의지에 넘쳐있는 북과 남, 해외 온 겨레의 모습을 화폭에 담아 형상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올해는 력사적인 7. 4공동성명발표 마흔다섯돐과 10. 4선언발표 열돐이 되는 해입니다. 올해에 우리는 온 민족이 힘을 합쳐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야 합니다.

우리 민족은 일찌기 반만년의 유구한 력사와 찬란한 문화를 창조하며 한강토안에서 살아온 단일민족이며 나라와 민족을 사랑하는 정신이 높고 단결력이 강한 민족이다.

일찌기 우리 인민이 창조적로동과 지혜로 과학과 문화를 높은 수준에서 발전시켜 동방일각에 조선을 빛내여온것도, 세상사람들이 우리 나라를 아시아의 등불로 떠받들어온것도 바로 조선민족의 이런 훌륭한 민족성과 전통에 기인된다.

남달리 우수한 민족전통을 가진 우리 민족이 세계유일의 분렬민족으로서 70여년동안이나 불행과 고통을 당하고있는것은 참을수 없는 수치이다.

언어와 풍습, 피부색이 서로 다른 민족들간에도 평화와 친선을 도모하고 발전을 이룩해나가려 하는때에 단일민족인 우리 겨레가 힘을 합치지 못할 리유가 하나도 없다.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는 누구나 조국통일운동의 주체로서의 지위를 자각하고 자신들의 뜻과 의지, 힘을 하나로 합쳐야 한다.

북과 남이 뜻과 힘을 합치면 이 세상에 무서울것도 없고 못해낼 일도 없다.

자기 민족이 제일이며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치면 못해낼 일이 없다는 확신을 가질 때 조국통일은 얼마든지 실현할수 있다.

우리 민족끼리의 위력으로 전진해온 6. 15통일시대는 우리 민족의 단합된 힘은 그 누구도 당할수 없으며 단합된 민족의 힘이야말로 조국통일운동승리의 근본담보라는것을 실생활로 뚜렷이 보여주었다.

조국이 통일되면 우리 나라는 8천만의 인구와 막강한 국력을 가진 세계적인 강대국으로, 민족의 강의한 정신과 뛰여난 슬기로 세계를 앞서나가는 선진문명국, 동북아시아와 세계평화를 선도하는 정의의 강국으로 그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치게 될것이다.

단결된 민족의 힘은 무한대하다. 거세찬 대하의 흐름을 막을수 없듯이 자기의 힘을 믿고 하나로 굳게 뭉쳐 투쟁해나가는 우리 민족의 앞길은 그 누구도 가로막을수 없다.

온 민족의 힘을 합쳐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려는 우리 공화국의 립장은 변함이 없다.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애국애족의 호소를 높이 받들고 우리 민족끼리리념의 기치아래 온 민족이 힘을 합쳐 자주통일의 대문을 열어나가야 할것이다.

본사기자

댓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