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12월 30일 《우리 민족끼리》

 

개주둥이에서 개소리밖에 더 나오겠는가

-인간쓰레기 태영호놈의 추태를 두고-

 

최근 괴뢰패당이 지난 7월 남조선으로 도주한 추악한 변절자 태영호놈을 개처럼 이리저리 끌고다니며 모략적인 반공화국악선전에 열을 올리고있다.

괴뢰들은 지난 19일 태영호놈을 그 무슨 《간담회》라는데 내세워 그 누구의 《억압된 생활》과 《동요상황》이니 하는 개나발을 불어대게 하였다. 23일에는 괴뢰국회에 끌고가 《북의 핵시험준비》니, 《파키스탄과 인디아식의 핵보유국지위》니 하는 망발을 늘어놓게 하였다. 괴뢰들은 27일에도 태영호놈을 《기자간담회》에 또다시 끌고나와 그 무슨 《대북인권공세의 승리》니, 《폭압정치》니 하는 악담을 쏟아내게 하다 못해 두팔들고 썩어빠진 남조선사회를 찬미하는 《만세》까지 부르게 하는것과 같은 꼴불견을 연출하였다.

세상에 폭로된바와 같이 태영호놈은 영국주재 대표부에서 녀편네와 작당하여 많은 국가자금을 횡령하였는가 하면 국가비밀을 팔아먹고 지어는 미성년강간범죄까지 감행한후 그에 대한 법적처벌이 두려워 도주한 특급범죄자이다. 

개보다 못한 이런 더러운 밥버러지가 온갖 반인륜적악취가 풍겨나는 쓰레기장에 기여들어가 비루한 목숨을 건지기 위해 발버둥질하며 마구 쏟아낸 악담질이 과연 어떤 모략과 궤변으로 엮어졌겠는가 하는것은 너무도 명백하다.

원래 변절자들은 하나같이 온갖 거짓과 횡설수설로 제 몸값을 올리고 밥값을 벌어 사는 추물들이다.

오래동안 해외에 나가 사리사욕과 부화방탕만을 추구한 태영호놈이 그 무슨 《억압된 생활》이니 뭐니 하고 혀바닥을 놀려댄것이야말로 뻔뻔스럽고 가소롭기 짝이 없는 추태이다.

더우기 조국에서 대륙만리 떨어진 곳에 처박혀있은 놈이 우리의 《핵개발》에 대해 떠들어댄것 또한 삼척동자도 앙천대소할 황당한 넉두리이다. 우리가 파키스탄과 인디아처럼 핵보유국지위를 인정받으려 한다고 밤낮 고아대고 《대북제재》의 효과를 떠들어댄것이 다름아닌 괴뢰패당으로서 태영호놈의 지껄임은 이를 앵무새처럼 되받아외운것에 지나지 않는다.

태영호놈이 괴뢰정보원것들이 써준 각본을 외워대며 눈뜨고 보지 못할 추태를 부린 몰골은 자기 혈육과 조국을 배반한 개들이 어느 정도까지 추악해질수 있는가를 보여주고있다.

문제는 괴뢰패당이 이런 놈을 귀물인양 끼고돌며 반공화국모략소동의 광고판으로 써먹으려고 구접스럽게 놀아대고있다는데 있다.

괴뢰패당이 태영호놈을 정보원의 《컴컴한 굴속》에서 끌어내여 《공개활동》을 벌리게 하는것은 우리 공화국의 위상을 깎아내리고 파산에 직면한 저들의 《대북정책》을 합리화하며 특대형정치추문사건에 대한 민심의 분노를 딴데로 돌려보려는 흉심의 발로이다.

물에 빠진 놈 지푸래기 잡는 격으로 태영호와 같은 더러운 놈을 《엘리트》라고 추어주고 내세워 산송장이 된 박근혜년의 숨통을 연장시켜보려는 괴뢰패당의 처지야말로 가긍스럽기 그지없다.

세상을 둘러보면 변절자치고 그 말로가 처참하지 않은자 없었다.

이제 태영호놈은 차라리 죽기보다 못한 길을 택했다는것을 뼈저리게 느끼게 될것이다.

죄많은 놈 발편잠을 제대로 잘수 없다고 매일밤 천벌을 받는 악몽에 시달려야 할것이며 눈을 뜨면 현실 또한 악몽의 련속편이 될것이다.

추악한 변절자들이나 그러한 인간쓰레기들까지 리용하여 잔명을 부지해보려는 모략군들은 모두 한바리에 실려 무덤에 처박히게 될것이다.

                                                                                                장배일

되돌이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Google로 보내기 네이버로 보내기
댓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