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2017-10-19]
  노래를 올려주어 정말 감사합니다.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 험난하게 헤쳐오신 고난의 그행군길이 있었기에 조선은 다시 일떠섰으며 승리했습니다.
장군님 한공기죽도 나누시며 단신으로 걷고 걸으신 험준한 산발과 칼벼랑길을 우리 어찌 잊겠습니까.
노래를 들으며 험난했던 고난의 행군길이 눈앞에 어려와 눈시울이 뜨거웠습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고난의 행군 강행군길을 헤쳐가시며 붉은기 지켜주신 불멸의 그업적을 우리는 잊지 않을것입니다.
아무리 또다시 열백번 고난의 행군이 닥쳐온다해도 조선인민은 붉은기 높이 추켜들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더욱 철통같이 굳게 뭉쳐 주체혁명위업을 대를이어 끝까지 완성해나갈것입니다.
최후승리는 조선인민의 것이다.
김강 -------[2017-10-16]
  정말 삶은 소대가리도 웃을 일입니다.
정말로 트럼프는 저능아.기형아.늙다리 미친놈입니다. 정말 미국이라는 나라가 얼마나 한심한 나라인가 보여주는 일화입니다.
트럼프같은 미친깡패를 대통령으로 올려않힌 국민도 같고 역시 같은놈팽이들만 모여사는 시궁창같습니다.
미국의 번쩍거리는 불빛이 온통 미친 트럼프뿐 아니라 미국의 미침증을 보여주는 신호등불로 켜있는것 같아요.
하루 빨리 트럼프를 탄핵시켜야 미국국민이 살길이 열릴겁니다. 조선과 맞섰다가는 미국땅이 불마당질 당합니다.
남조선에서 조선침략을 위한 핵전쟁연습 중지하고 핵자산들을 거두어 가지고 조용히 미국으로 돌아가는것이 지금 미국이 살아남을 처방입니다.
처방전을 떼줄때 말을 듣지 않으면 다시는 기회가 없습니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