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홍일 (중국 조선족-농민) [2019-08-17]
  삼천리 강산에
금수강산 (중국 단동-사무원) [2019-08-16]
  김일성동지는 나어린 시절에 나라와 민족을 해방하는 큰뜻을 품고 머나먼 혁명의 길에 오르시여 20성상의 눈보라속에 한세기에 두 제국주의를 타도하시여 정말 20세기의 위인이시고 우리 진보적인류의 앞길을 밝혀주시는 등대입니다.8월15일 이날에 오늘도 노래《만경대의 노래》가 들려오는것만 같습니다."항일의 20성상 눈보라속에 어느한때 이 고장을 잊으셨으랴 나라의 새봄 찾아 싸우신 보람 오늘은 이 땅우에 꽃이 피였네".김일성동지께서 계시지 않으면 조선민족이 없고 세계에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도 없습니다.오늘도 우리들은 조선인민이 김정은위원장동지의 령도밑에 자주적통일을 기어이 이룩하는것을 굳게 믿습니다.해내외 조선민족이 손에 손 잡고 서로 서로 힘을 합치며 조선반도를 기어이 영원한 평화로운 지대,지상락원으로 만들수 있는것을 우리는 굳게 믿습니다.
채송화꽃 (중국-자업) [2019-08-15]
  뜻깊은 조국방의 날을 맞으며 장구하고도 험난한 항일의 혈전만리를 헤쳐오시며 강도 일제와 싸워 뺴앗긴 나라를 찾아주시고 우리 민족을 구원해주시고 이 세상에 인민이 주인으로된 새 사회 자주독립국가를 세워주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주석님께 삼가 드리는 뜨거운 흠모의 인사 끝없고 모든것을 항일유격대식으로! 라는 혁명적 구호의 의미와 항일의 혁명전통을 계승발전시켜가는 여기에 우리 혁명의 완전승리가 있다는것을 더욱 절감하게되였습니다.
오늘 우리 조국은 모든 승리와 영광의 전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시였기에 그이께서 가리키시는 부강번영하는 사회주의강국건설과 조국의 자주적평화통일대업에서 반드시 최후의 승리를 안아오리라는것을 확신합니다.
사랑하는 우리조국의 부강번영과 후손만대의 행복을 위하여 우리 민족의 위대한 태양이시며 자애로운 우리의 어버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부디 옥체건강안녕하시옵기를 삼가 축원드리옵니다!!!
卢志明 (中国上海-上班族) [2019-08-14]
  독도는 우리땅
---- ♫ 하와이는 미국땅, 대마도는 몰라도 ♬----
지금 일본 반동들과 흔누리당 것들의 지랄염병 병신육갑을 떨고있는 때에 “독도는 우리땅!” 이라는 노래를 들으니 저절로 눈물이 앞을 가려 글을 쓸 수가 없습니다.

이 독도를 우리가 어떻게 지켜온 것입니까?
제 2차대전 후 일본 반동들이 어떻게 하든지 독도를 일본 자기들이 차지하려고 염병을 떨던 짓을 생각하면 더욱더 분노에 차서 치가 떨립니다.

1982년 정광태님이 “독도는 우리땅”의 노래를 부르자 ,토착왜구 족속들, 특히 전두환 역도가 “일본을 자극한다고” 금지곡으로 선정하여 국민의 분노를 폭발시킨 적도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 2019년, 희망의 새싹들인 어린이 동요로 들으니 감회가 벅차오릅니다.

1993년 김명진님의 소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서도 일본이 제일 먼저 “독도”를 공격합니다. 하지만 민족의 보검이 일본을 향해 날라갑니다. 얼마나 통쾌 하던가!! 지금도 그 장면을 생각하면 어린애처럼 가슴 설레이어 잠을 못이룬 적도 있습니다. 이렇듯 독도는 우리 민족의 분신과도 같은 땅입니다. 반드시 우리 온 민족이 지켜야 됩니다.

고 노무현 대통령님은 재임 시절 8.15경축사에서 일본을 향해 단호하게 말씀하셨습니다. “지금부터 일본은 《한국》에 대고 사과하는 말은 그만하라. 그 전에 수 없이 많이 떠들어댔던 사과의 말, 그 말들을 이제 실천하면 된다.” 라고 했습니다., 이 노 대통령님의 연설문 발표가 있고나서 토착왜구의 나팔수 조중동 신문들은 노대통령님을 향해서 “ 그 발언을 당장 취소하시오” 였다. 역시 조중동은 토착왜구임을 적나라하게 증명한 사건입니다.

지금은 온 겨레가 토착왜구 박멸에 앞장서서 떨쳐 나서야 할 때입니다.

---- ♫독도를 그 누가 아무리 자기네 땅이라고 우겨도 독도는 우리땅, ♬----
독도는 우리 민족의 분신입니다.

상하이에서
독도를 그리면서
조국통일 만세 (경기도 성남시-예술인) [2019-08-14]
  독도는 우리땅~!!!! 우리땅~!!!
조국통일 만세 (경기도 성남시-예술인) [2019-08-14]
  황교활이나 나베년 두고봐라~!!!! 김련희여성의 북녘가족들이 죽기를 바라는가? 당신들도 자식을 둔 부모인데 내자식만 귀하고 남의자식은 귀한줄도 모르는가보지?
련금이의 피 토하는 절규. 내가봐도 천갈래 만갈래 찢어졌다~!!!!
오늘도 김련희여성은 제발 사랑하는 남편과 딸 부모님 친구들이 있는 북으로 보내달라며 울면서 투쟁중이다~!!!!!
이것에 대해 관심갖거나 후원하면 남녘의 예술인들은 극우토착왜구세력들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올라 활동도 할수없고 공연도 중단당하고 구 기무사놈들에게 시찰당했으니 이런 비극이 어디에 있겠는가?
심지어 장애자 예술단체에 속해있는 장애자 예술인들도 나베의 말을 듣지않으면 돈도 안주고 거지새끼만도 못한 대우를 받아야딘다~!!!!
이게 무슨 나라라고 부를수있냐?
조국통일 만세 (경기도 성남시-예술인) [2019-08-14]
  련금아~!!!! 잘들었다~!!!! 미안하다~!!!!!
여기 남녘의 극우보수세력들 절대로 너의 어머니 안보내주려고 한댄다~!!!!!
이게 무슨 나라냐? 응? 이곳 남녘에서 태어났고 현재까지고 남녘에 거주하는 토착왜구집안에서 나고자란 나 역시 그런 쓰레기들 너무나도 저주한단다~!!!!
토착왜구세력들과 극우보수유튜브방송국들은 법정에 심판되어 지옥으로 보내게할테니 기다려라~!!!!
그리고 려명거리 온반집에서 요리사로 활동중인데 어쨌거나 훌륭한 딸이 되기위해서는 울지말고 열심히 일해라~!!!!
이 남녘언니도 얼마전에 남녘최초의 직업 장애자합창단에 취직되어 일하고있거든.
암튼 조국통일을 위해 힘써주기를 바란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